2024년 5월 18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아그대’ 이현우, 차세대 한류 이끈다…亞 프로모션 대성황

강경윤 기자 작성 2012.10.16 10:51 조회 5,727
기사 인쇄하기
이현우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이현우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방문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프로모션 차 지난 12일 오후 출국한 이현우는 말레이시아 입국 당시 밝은 미소를 지으며 공항까지 마중 나온 팬들의 인사에 일일이 화답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이현우는 14일 말레이시아 팬들과의 만남에 앞서 방송과 일간지, 잡지 등 현지 유력 매체들과의 인터뷰에 응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냈다.

이어 14일 오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쇼핑센터 '선제이 왕 플라자'에서 2천 여 명의 팬들과 함께 드라마 소개와 촬영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친밀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곧장 싱가포르로 이동, 15일 오전부터 시작된 싱가포르에서의 공식 일정에서 역시 이현우는 방송사 인터뷰 및 유력 언론매체들과의 인터뷰 일정을 소화했다.

이날 오후 팬미팅이 진행된 싱가포르 유명 쇼핑센터 '썬텍시티'에는 이현우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이 1층 중앙 무대를 중심으로 3층의 난간까지 빼곡히 자리를 메워 더욱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현지 행사 주최측은 이날 현장에 몰려든 인원을 약 3천 명으로 추산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현우는 현장에 모인 각국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첫 인사를 전하며 반가움을 표해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내는 한편, 사전 추첨을 통해 무대 위로 올라온 다섯 명의 열혈 팬들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하고, 드라마 속 '차은결'의 노래로 화제를 모았던 '귀여워송'을 즉석에서 불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당시 현지 행사 진행 관계자는 “최근 같은 장소에서 진행한 동남아시아에서의 인기 스타 팬미팅를 포함하여 역대 최대 집객을 기록했다” 라면서 “현지 언론과 행사 관계자들은 이현우를 향후 한류를 이끌어나갈 최고의 차세대 스타로 주목하고 있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일정 내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팬들의 SNS를 통해 이현우의 일거수일투족이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등 그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부의 신', '계백', '적도의 남자' 등의 작품에서 주인공의 아역을 연기해 호평을 받으며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관심을 받기 시작한 이현우는 최근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차은결'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한류를 이끌어 갈 스타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중이다.

첫 번째 해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16일 이른 아침에 귀국한 이현우는 차기작으로 확정 지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키이스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