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8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이현우, '아름다운 그대에게' 日 프로모션 성황 '新한류스타'

강선애 기자 작성 2013.08.12 14:35 조회 3,866
기사 인쇄하기
이현우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배우 이현우가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1일 오후 일본 시부야 공회당에서 '아름다운 그대에게' DVD 발매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이현우는 이날 민호, 설리 등 '아름다운 그대에게' 주연배우들과 함께 프로모션에 참석, 수많은 일본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와 2천여 명의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두 시간 남짓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일본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추첨을 통해 선발된 행운의 주인공에게 초상화를 직접 그려주기도 했으며, 친필 사인이 담긴 드라마 대본과 포스터, OST CD를 선물하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현우는 이날 '내가 뽑은 BEST 명장면' 중 가장 두근거렸던 장면에 극 중 짝사랑하는 상대 재희(설리 분)에게 백허그 하는 장면을 골라 현장에 참석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현우


이현우는 이번 프로모션 전 현지 유력 신문, 잡지 매체들과의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드라마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 등 작품에 관한 질문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최종 목표 등 심도 깊은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보여 취재진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프로모션 직전 진행된 공식 기자회견에서도 한류 스타와 한국 드라마 등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다수의 현지 유력 매체가 참석해 일본에서 이현우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지 한 관계자는 “이현우가 이번 프로모션 일정 내내 미소와 여유를 잃지 않으며 진심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며 “그 동안 드라마, 영화,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사랑 받는 新한류스타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이현우를 비롯 민호, 설리 등이 출연해 10대들의 사랑과 우정, 꿈을 다룬 성장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 현지의 한류 전문 채널 DA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사진제공=키이스트]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