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SAF연예대상]유희열, '특별상' 수상.."방송 참 어렵다"

작성 2014.12.31 00:52 조회 1,75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유희열이 특별상을 수상하며 'K팝스타'의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희열은 30일 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SBS AWARDS FESTIVAL 연예대상'(이하 SAF연예대상)에서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로 특별상을 수상했다.

유희열은 수상소감에서 양현석과 박진영을 언급하며 “이 분들이 워낙 바쁘다. 그래서 대신 상을 받는 다고 생각한다. 방송이 참 어렵다. 우리에게는 방송이지만 참가자들에게는 인생이 걸린 문제라 매번 조심스럽다. 심사자와 참가자의 관계가 아니라 함께 꿈을 이뤄나가는 동행자로 나아가겠다. 제작진에게 감사드리고 프로에 참가해주는 어린 뮤지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특별상

한편 이경규-성유리-배성재가 MC를 맡은 이번 연예대상은 SAF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SAF는 SBS가 방송 3사중 최초로 탄생시킨 대규모 방송 콘텐츠 축제로, 올 한해 SBS에서 방송된 모든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 시청자들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매년 각기 다른 콘셉트로 방송되던 SBS가요대전, SBS연예대상, SBS연기대상이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돼 SAF의 일환으로 각각 열린다.

지난 20일 개막한 SAF는 오는 3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고, 마지막 날인 31일 밤 코엑스 D홀에선 연기대상이 열린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