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인생추적자이재구 박용우 “내 연기인생에 의미있는 드라마”

작성 2015.02.13 13:58 조회 1,874
기사 인쇄하기
인생추적자이재구 박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인생추적자 이재구' 박용우가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박용우는 지난해 9월 SBS 3D 특집드라마 '인생추적자 이재구'(극본 허선희, 연출 김효언)의 촬영을 마쳤다.

극중 노무사 이재구 역의 박용우는 “처음에는 노무사라는 직업 자체가 낯설었지만 이 작품을 통해 정말 중요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는 걸 깨닫게 되었다”며 “노무사분들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김효언 감독님, 스태프 분들과 끝까지 상의해가면서 촬영했고, 특히 연기 잘하시는 선배님들과도 함께 작업해서 더욱 든든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드라마 덕분에 그런 가치관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이재구는 내 연기 인생에서도 참 의미 있는 드라마로 남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촬영 중 기억나는 장면에 대해서는 “극중 법정장면이 있었는데, 감정적으로 격해지면서 동시에 많은 것들을 보여줘야 했었다”며 “그래도  사건의 진실이 모두 밝혀지리라고 믿으면서 촬영했던 게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다”라고 들려줬다.

'인생추적자 이재구'는 2015년 음력 설날을 맞이해 드라마사상 최초로 노무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3D 드라마. 목숨 값을 받아내는 생계형 속물 노무사가 인생 값을 받아내는 진짜 노무사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담는다. 오는 21일과 22일 밤 8시 45분에 각각 1, 2부가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