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썸남썸녀'서인영,김지훈과 요리 시작부터 티격태격..버럭 인영으로 변신

작성 2015.07.29 00:31 조회 3,18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서인영과 김지훈이 요리 시작부터 티격태격 싸우며 급기야 서인영이 '버럭 인영'으로 변신했다.

28일 밤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멤버들이 '싱글즈 파티'를 위해 잠시 일상을 탈출해 여행을 떠났다.

멤버들은 팀을 이뤄 요리대결을 펼치기로 했고, 서인영과 팀이 된 김지훈은 함께 오징어볶음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썸

두 사람은 장을 본 후 본격적인 요리를 준비했다. 하지만 재료를 냉장고에 넣어달라는 서인영의 부탁에도 김지훈은 묵묵히 전화통화를 하며 무시했고 급기야 서인영은 "빨리 해라"고 버럭 소리를 질렀다.

서인영의 '버럭'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김지훈은 셰프인 지인에게 받은 레시피를 설명하며 하나하나 서인영에게 시켰고 그녀는 "그런데 왜 나한테 가만히 있으라고 하면서 오빠는 왜 입으로만 말하냐"고 물었다.

하지만 서인영의 경고(?)에도 김지훈의 지시가 계속되자 서인영은 결국 화를 참지 못하고 "오빠가 알아서 한다고 하지 않았냐"며 버럭 화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