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온황금복 신다은, 황금 미소 포착 ‘긍정의 아이콘’

작성 2015.08.06 10:53 조회 908
기사 인쇄하기
돌아온황금복 신다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돌아온 황금복' 신다은이 황금미소를 선보였다.

6일 신다은의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다은의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다은은 작품 초반 때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변신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꾸밈없이 맑은 그녀의 모습들이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한껏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신다은은 극중 평강이 역으로 함께 출연하는 아역배우 이한서에게 남다른 애정을 쏟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더운 날씨에도 서로를 감싸 안은 채 실제 가족보다 다정스레 눈길을 주고받는 모습은 흐뭇한 엄마미소를 유발하며 앞으로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기도.

신다은은 평소 긍정의 아이콘으로 불릴 정도로 밝고 명랑한 성격을 자랑하는 만큼 촬영에서 역시 본연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계속된 촬영과 무더위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장기간 방송되는 일일극의 주인공인 만큼 쉴 틈 없는 촬영 분량에 지칠 법도 하지만, 웃음과 여유를 잃지 않으려는 신다은의 노력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늘 화기애애하다는 후문이다.

'돌아온 황금복'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네오스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