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2일(일)

뮤직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막내 예인으로 리더 교체 '무슨 일?'

작성 2016.03.15 10:45 조회 524
기사 인쇄하기
러블리즈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러블리즈의 리더가 전격 교체됐다?

1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SBS MTV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에서는 그룹 러블리즈의 막내 예인이 임시 리더를 맡게 돼 눈길을 끈다.

사건의 발단은 러블리즈의 리더인 베이비소울과 막내 예인에게 의문의 주스와 메시지가 담긴 카드가 배달되면서부터 시작된다. 주스의 정체는 서로의 역할을 바꾸는 마법의 주스였으며 이들에게 전달된 카드에는 “오늘 하루 서로 몸을 바꿔 리더 베이비소울은 막내로, 막내 예인은 리더로 하루를 보내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리더가 된 막내 예인은 만나는 사람들마다 자신이 리더가 됐다는 사실을 공표하며 들뜬 모습을 보인 반면, 졸지에 막내가 된 베이비소울은 깊은 절망에 빠진다.

멤버 미주는 리더가 된 예인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 베이비소울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며 잔소리를 한다. 베이비소울이 자신에게 군기를 잡는 미주를 향해 "말을 못해서 속이 문드러지면 어떡하냐"며 볼멘소리를 하자 미주는 "그럼 문드러져야지!"라며 칼같이 단호한 답변을 내놓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막내가 된 베이비소울과 리더가 된 예인은 하루 동안 바뀐 역할을 잘 소화해 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무대 위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걸그룹 러블리즈가 아닌 무대 밖 지극히 평범하고 호기심 많은 소녀로서의 일상과 그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솔직 담백한 모습에 중점을 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SBS MTV에서 15일 오후 7시, SBS연예뉴스에서는 17일 목요일 밤 12시에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