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사랑이오네요 이민영, 대본 인증샷 “모두 행복한 분위기”

작성 2016.06.28 14:05 조회 446
기사 인쇄하기
이민영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사랑이 오네요' 이민영이 대본 인증샷을 남겼다.

28일 이민영의 소속사 지담 측은 이민영이 지난 20일 첫 방송된 SBS 새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극본 김인강, 연출 배태섭)의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민영은 극중 자신이 맡은 경영지원본부장 나선영 역의 책상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각종 서류와 필기도구가 펼쳐진 책상을 보고 있노라면 영락없는 커리어우먼의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특히 이민영의 대본에는 드라마 제목인 '사랑이 오네요'를 연상케 하는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과 하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사랑이 오네요'는 방송 첫 주 전국 시청률 10.4%(24일 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며 두 자릿수 고지를 넘었다. 27일에는 10.3%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민영은 “더운 날씨지만 드라마가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하고 있다”며 “120부작이라는 긴 호흡의 드라마에서 이제 한 주가 지났다. 향후 본격적인 전개가 시작되면 더욱 큰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사랑이 오네요'는 사랑에 상처 입었지만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며 살아가던 미혼모가 새롭게 찾아 온 사랑 앞에서 주변의 온갖 방해와 배신에도 불구하고, 그 사랑을 쟁취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가는 이야기다.

사진=지담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