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웃찾사 김원효, 아찔한 반라 노출…압도적 점수 기록

작성 2017.04.19 09:54 조회 522
기사 인쇄하기
웃찾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웃찾사-레전드 매치' 김원효가 반라 노출을 감행했다.

최근 진행된 SBS '웃찾사-레전드 매치' 공개 녹화에서 김원효가 노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스파이더맨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미운우리히어로' 팀은 남다른 각오로 무대에 올랐다.

김원효는 샤워하는 도중에 스파이더맨의 액션으로 집이 붕괴되어 그대로 뛰쳐나오게 되었다는 설정의 연기를 펼쳤다.

결국 김원효의 파격적인 노출에 힘입어 압도적인 점수를 기록했다. 스파이더맨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일단 가면이 아닌 상의 탈의를 선보였다.

한편 '웃찾사-레전드 매치'는 총 8회전의 라운드를 거쳐 9회 차인 왕중왕전에서 레전드 코너를 선정하는 리얼리티 코미디 서바이벌로 진행되고 있다. 룰은 더욱 살벌해졌다. 최하위 코너 1개가 아닌 2개가 탈락하게 된 것. 이에 지난주 최저 득표한 '너의 이름은'과 '만호형님' 대신 새 코너 '흔들렸던 우정'과 '행사돌'이 전파를 탄다.

새 코너 '흔들렸던 우정'은 윤형빈 사단의 막강 신인들로 구성된 코너다. 과거 친했던 친구와 어색하게 재회하게 된 상황에서 추억여행을 펼친다. 신인들의 능청스러운 브로맨스 연기가 관전 포인트. '행사돌'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퍼포먼스 개그로 행사전문 아이돌의 이야기를 그린다.

실제 커플 홍윤화와 김민기의 '콩닥콩닥 민기쌤'이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다. 이미 방송된 '레전드 매치' 4회 중 3번이나 1위를 기록했다. 3회차에 '남자의 심장' 팀에 1위를 내주었지만 지난주에 다시 3표 차이로 1위 탈환에 성공했다. 이에 '콩닥콩닥 민기쌤'을 저지하기 위한 개그맨들의 전의는 더욱 불타오르는 중이다.

'웃찾사-레전드 매치' 5회전은 오는 19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