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측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 출연…리얼라이프 공개”

작성 2017.06.26 11:32 조회 603
기사 인쇄하기
이재명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나들이한다.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작진 측은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가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녹화에서 이재명 시장은 부인 김혜경 씨와 결혼 26년 차 부부의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제작진은 이 시장 부부와 함께 결혼 26년 차라도 결코 피해갈 수 없는 부부간 리얼한 동상이몽을 보여주며, 똑같은 사안이라도 남자와 여자의 시선이 각기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 예정이다.

이재명 시장의 출연이 성사되기까지 제작진은 약 5개월 동안 섭외에 공을 들였다. 이재명 시장의 행정 일정이 빡빡한 데다, 공인으로서 예능 출연이란 점에서 이 시장의 고민이 컸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이 시장이 전격 출연을 결정한 이유는 '100세까지 사는 호모 헌드레드 시대에 인생 동반자인 부부가 서로의 입장 차를 좁히며 보다 행복하게 어우러져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시청자와 함께 모색한다'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공감한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 시장의 생각이 반영된 셈이다.

이 시장dll 평소 '핵사이다', '돌직구' 등의 닉네임에 걸맞게 남의 눈치를 전혀 보지 않고 거침없이 할 말은 하는 만큼 '너는 내 운명'에서 일상 모습이 어떤 식으로 공개될지, 또 어떤 반전의 재미와 감동을 안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너는 내 운명'은 김구라, 서장훈 2 MC 체제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결혼 유경험자이자 연예계 대표 '돌싱남'으로서 셀럽 커플의 결혼 생활을 관찰하고 각 커플들의 동상이몽에 관한 날카로운 팩트 체크에 나선다. 앞서 '썰전'을 통해 만난 적이 있는 김구라와 이재명 시장의 재회도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오는 7월 첫 방송되며, 커플 라인업은 포털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으로도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