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 방 안내서' 박나래, 나래바에서 스쿱&살람과 깜짝 만남 성사

작성 2017.12.18 14:58 수정 2017.12.18 15:15 조회 315
기사 인쇄하기
내 방 안내서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20일 방송예정인 SBS '내 방 안내서'에서는 LA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박나래와 스쿱&살람의 만남이 깜짝 공개된다.

LA여행을 마치고 자신의 집으로 돌아온 박나래와 LA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던 스쿱&살람이 만났다. 그들은 일주일 동안 각자의 집으로 떠난 여행 이야기를 하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나래바에 있는 생맥주 기계를 뒤늦게 발견한 스쿱&살람은 '우리가 맥주를 사러 편의점을 얼마나 자주 갔는데'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홈스왑 주인공들이 직접 만나 진행한 특별한 여행 마무리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으로 오기 전 LA에서 여행 내내 함께해준 스쿱&살람의 친구 '알리'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박나래는 손수 한식 요리를 준비했다. 또한 알리가 좋아하는 한국 연예인들과 전화 연결까지 시도해 알리를 감동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웃음꽃 가득한 알리와의 저녁 식사를 담은 SBS '내 방 안내서'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