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사의찬미' 이종석, 신혜선에 "당신 없이는 안 되겠다. 함께 동경으로 떠나자"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8.12.04 22:16 수정 2018.12.05 00:39 조회 1,026
기사 인쇄하기
사찬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종석이 신혜선에게 함께 동경으로 떠날 것을 제안했다.

4일 방송된 SBS TV시네마 '사의 찬미'(극본 조수진, 연출 박수진) 5회에서는 윤심덕(신혜선 분)을 만나러 간 김우진(이종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우진은 윤심덕의 전화를 받고 바로 그녀에게 달려갔다. 

김우진은 "어디 가지 말고 내 곁에 있으라. 아무래도 당신 없이는 안 되겠다"라고 진심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난 동경으로 떠날 거다. 당신이랑 같이"라고 자신의 결심을 밝혔다. 

그리고 김우진은 윤심덕에게 "곧 오래 동안 함께할 수 있으니까 조금만 참으라. 같은 날 동경으로 떠날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다시 집으로 돌아갔다. 

이에 윤심덕은 "알겠다. 먼저 동경에 가있으라. 난 할 일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우진은 "동생들 학비라면 내가 어떻게든 해보겠다"라고 했다. 이에 윤심덕은 "아니다. 난 당신에게 사랑만 받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긴 재회를 위해 짧은 이별을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