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아이즈(IZ), SBS '인기가요' 성공적 컴백…'미씽 유' 존재감↑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4.25 16:40 조회 799
기사 인쇄하기
아이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SBS '인기가요'에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졌다.

아이즈는 오늘(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미씽 유(Missing U)'로 확실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22일 자작곡 'Missing U'로 컴백한 아이즈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강렬한 무대와는 달리 봄 감성 가득한 분위기로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타 선율과 함께 시작된 보컬 지후의 부드러운 감성에 현준의 경쾌한 랩이 더해져 리드미컬한 라인을 완성시키며 청량한 봄 사운드를 선사했다.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의상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감미로운 밴드 호흡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첫 디지털 싱글 이후 한 달여 만에 선보이는 '스토리즈:블라썸(StorIZ : Blossom)'은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완성도를 높인 아이즈의 음악적 열정이 꽃을 피운 시기를 뜻한다. 신곡 'Missing U'의 분위기 또한 봄과 어울려 '블라썸(Blossom)'으로 정해졌으며 서툴지만 솔직하고 당당한 20대의 사랑 이야기를 서로 다른 시점에서 담아냈다.

지난 3월, 본격 자작곡 프로젝트를 예고한 아이즈는 신곡 또한 리더 현준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즈는 설렘 가득한 봄 감성을 자극하며 분위기 변화를 시도한 이번 신곡 'Missing U'로 과연 밴드 음악 시장에서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아이즈는 다가오는 30일(금) 콘서트와 방송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SBS '인기가요'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