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김다솜, "남편 황영진, 개그맨 아내들 사이에 인기 최하위…같이 살기 싫은 남편 1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5.07 06:40 조회 44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다솜이 남편 황영진의 실체(?)를 폭로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개그맨 황영진과 그의 아내 김다솜이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다솜은 "개그맨 와이프들끼리 모임이 있는데 거기서 다들 네 남편 하고는 못 산다고 한다. 개그맨 와이프 사이에 남편이 같이 살기 싫은 남편 1위로 꼽힌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그는 "너무 궁상맞다고 차라리 술 마시고 다니는 게 낫다고들 한다"라며 "주워오는 일은 다반사에 분리수거장을 뒤질 때도 있다. 그리고 본인 몸을 혹사시킬 정도로 돈을 아끼는데 행사나 일하러 갔을 때 음식을 아예 안 사 먹기도 한다"라고 모든 것이 다 궁상이라고 밝혔다.

이에 황영진은 "아낄만하니까 아낀다"라며 해명했고, 김다솜은 "오빠처럼 살면 숨만 쉬고 살아야 돼"라고 맞섰다.

그러자 황영진은 "거지 꼴이 되어봐야 정신 차리지"라며 혼잣말을 했다. 이에 김다솜은 "지금은 거지가 아니잖아. 지금은 안 가난한데 계속 이러고 사니까 죽을 때까지 이러고 살 거 같다"라며 남편을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